| 제 목 | 2026학년도 2학기 대학 재입학 선발 면접 안내 | 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작성자 | 박현미 | 작성일 | 2026-06-22 | 조회수 | 82 |
| 첨부파일 |
|
||||
| 2026학년도 2학기 대학 재입학 선발 관련 면접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1. 대상자 : 신청자 전원
2. 일시 : 2026. 06.29.(월) 13:30~ * 13시 25분까지 오셔서 대기하기 바랍니다.
3. 대기장소 : IT대학 1호관 409호 전자공학부 사무실
4. 면접 불참시 재입학이 불가하니 필참하기 바랍니다. 5. 문의처: 전자공학부 박현미 053-950-6508 |
|||||
| [좋아요 0 ] | |||||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