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 목 | [한준구교수]지도교수상담2차 | 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작성자 | 한준구 | 작성일 | 2026-06-22 | 조회수 | 97 |
| 첨부파일 |
|
||||
|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.
이번학기 마지막 지도교수 상담 신청을 받습니다.
6월 23일 화요일까지 링크를 걸어둔 구글 시트에 이름을 적어주세요.
[상담] 일시 6월 24일(수) 장소 IT1호관 407호 학부장실
[신청링크]
이번학기 마지막으로 상담신청을 받는데
혹시 대면상담이 불가능한 학생은 6월 25일 이전에 이메일로 신청하세요.
한준구 |
|||||
| [좋아요 0 ] | |||||



